김주령, tvN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엄비' 역할로 열연
배우 김주령이 tvN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엄비'로 열연했다.엄비는 고종황제의 후궁이자 영친왕의 어머니로 보통 엄 귀비라고 불렸다.극중 쿠도히나(김민정분)와 연기호흡을 맞출 땐, 조국에 대한 걱정스러운 연기를 표현했으며 고애신(김태리분)과는 동서양의 지식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을 듣고 기뻐하며 여성들을 위한 학당을 세우는 일에 힘쓸 것을 약속하는 온화한 마마를 연기 했다.김주령은 드라마 '미스함무라비' '추리의여왕2' '안단테' 등의 작품에 출연해 폭 넓은 연기를 펼쳐왔으며 올 하반기에 드라마 '오늘의탐정' 뿐 아니라 영화 '명당' '표절' '다시봄' 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Queen 박유미 기자]출처 : Queen-여왕의 품격(http://www.queen.co.kr)
주식회사 배우를품다 | Tel. 010-7766-0353 | baeuleulpumda@naver.com | 5F ,415, Songpa-daero,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ㅣ Biz License 501-81-25968
배우 김주령이 tvN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엄비'로 열연했다.
엄비는 고종황제의 후궁이자 영친왕의 어머니로 보통 엄 귀비라고 불렸다.
극중 쿠도히나(김민정분)와 연기호흡을 맞출 땐, 조국에 대한 걱정스러운 연기를 표현했으며 고애신(김태리분)과는 동서양의 지식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을 듣고 기뻐하며 여성들을 위한 학당을 세우는 일에 힘쓸 것을 약속하는 온화한 마마를 연기 했다.
김주령은 드라마 '미스함무라비' '추리의여왕2' '안단테' 등의 작품에 출연해 폭 넓은 연기를 펼쳐왔으며 올 하반기에 드라마 '오늘의탐정' 뿐 아니라 영화 '명당' '표절' '다시봄' 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출처 : Queen-여왕의 품격(http://www.queen.co.kr)